본문 바로가기

WEDDING

cjb웨딩컨벤션 디어메모리 웨딩스냅 본식스냅 cjb웨딩 컨벤션 청주 웨딩홀

안녕하세요!

디어메모리(Dear Memory) 스냅 입니다 ^^

이번엔, 멀리 청주까지 다녀왔습니다!

출장 촬영은 재미있네요 !



청주에서 유명한 웨딩홀 중 하나인, CJB 웨딩컨벤션 웨딩스냅 촬영 다녀왔습니다!

이 웨딩홀은, 신의정원, 달의여신 총 2개의 웨딩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

저는 달의 여신에서 촬영 하였네요 ^^

웨딩홀이 고급스럽고 조명이 참 아름다워서 감동적 이였습니다!

그럼 그 감동의 순간을 확인해보러 가실까요?


"디어메모리의 감성적인 표현력으로, 보다 자연스럽고 따뜻하고
감동적이고 생생한 현장의 분위기 컷으로 함께 하겠습니다"




신부대기실에서 알록달록 부케를 들고 계신 신부님 ~!








한편, 신랑님께선 신부대기실 앞에서 하객들을 맞이하고 계시네요 ~





수줍게 앉아 계신 신부님 ^^










신랑신부 동시 입장




주례선생님 말씀을 듣고 계신데요~ 즐거워 보이시네요 







부케는 누가 들어도 어디에 있던 너무 빛이 나는것 같습니다 ㅎㅎ




서로에게 편지를 읽어주는 장면이네요 ^^




결혼반지 교환 입니다










웨딩홀의 조명이 참 고급스럽습니다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부모님께 인사 하는 시간이 가장 울컥하더라구요 ..




인사 후, 서로의 포옹으로 인사를 합니다




























부케던지기 시간 ^^;;





드디어, 시작된 폐백 입니다~




아들 딸 예쁘게 잘 키우시길 바랄께요 ~~!



























자 고생하셨습니다 모든 순서가 끝이 났습니다요 ^^







귀여우신 신랑신부님





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

지금처럼 항상 웃는 모습 잃지 않으시길 바라며 ^^
행복하세요!!

다신 오지 않는 이순간
디어메모리가 함께 하겠습니다

*촬영문의
-kakaotalk : mgsecret
-Message : 010-9047-4373
-E mail : mgsecret87@gmail.com


By. Dear Memory Photograph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