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WEDDING

용인 아이티컨벤션 웨딩스냅 본식스냅 디어메모리

안녕하세요!

디어메모리(Dear Memory) 스냅 인사드립니다 ^^



오늘 보여드릴 스냅사진은 바로 뚜둥!

용인에 위치한 아이티컨벤션 웨딩홀에서 촬영하였습니다



아이티컨벤션은 지어진지 얼마 되지 않은 웨딩홀로 시설이 아주 깨끗하고 깔끔합니다

웨딩홀은 총 2개, 아모르홀 / 그레이스홀 입니다



제가 이번에 촬영한 곳은 아모르홀로써, 차분하고 모던한 분위기가 인상깊었네요 ^^

벌써 이곳은 2번째 방문입니다. 그레이스홀에서도 촬영한번 해보고 싶네요!

그럼 이야기를 시작 해 볼까요 ?



디어메모리의 감성적인 표현력으로, 보다 자연스럽고 따뜻하고
감동적이고 생생한 현장의 분위기 컷으로 함께 하겠습니다





















언제나 설레는 드레스를 첫 사진으로 시작하겠습니다!
오늘 신부님이 입으실 드레스 샷 ~~




오전 메이크업 샵 입니다.
멋지게 머리를 하고 계신 신랑님





중간중간 이렇게 서로 다정하게 이야기하며 함께 있어주려 하는 모습이 아름답더라구요 ㅎㅎ





자~ 이제 신부님의 머리스톼일 체인지 !!





지루해 하는 신부님을 위해서
신랑님이, 개그를 해주시네요 ^^
사실은 화장이 낯설어 처음 하시다보니 얼굴이 가려우시다고 손으로 꼭꼭 누르시더라구요~!





드디어, 티아라 고르는 떨리는 순간
















신랑님 보타이~!














멋진 신랑님 옷 다 갈아입으셨네요 굿굿!










신부님의 뒤태가 장난 아니신데요~~










베일까지 완료 하였습니다 ^^





이제 모든 준비가 끝나고, 웨딩홀로 떠날 차례~





웨딩카 탑승하셨습니다 ^^





신부대기실에 도착하셔서 부케와 함께 단독샷 촬영진행되었습니다~





하객분들이 오시고 계시네요 ^^




















양가 어머님과 함께 ^^






하객분들께 인사드리고 계신 신랑님




테이블 포토 입니다. 제가 촬영한 사진도 쪼~기 있네요..
얼마나 뿌듯하던지 ^^;;





식 시간이 다되어서, 드디어 이제 식이 진행됩니다~
양가어머님께서 손을 꼭 잡으시고 입장 바로 직전!





다음 순서로, 신랑님 당차게 입장 ^^





신부님과 아버님의 차분한 입장이 이어졌습니다















신랑신부 맞절





부케가 핑크핑크 하얀색 드레스와 너무 잘 어울렸네요 ^^
















다소 긴장한 듯한 두분 ^^














이어지는 축가 시간 ~




















이어지는 두번째 축가 시간





신랑님의 깜짝 축가!!





참으로 너무 사랑스럽게 서로를 쳐다보는 저 눈빛~~





신부님과 신부 어머님





이제 퇴장만을 남겨두고 있지만..





뭔가 미션이 있었지요 ^^





신랑신부 퇴장!










"다신 오지 않는 이순간, 디어메모리가 함께 하겠습니다 "

*촬영문의
-kakaotalk : mgsecret
-Message : 010-9047-4373
-E mail : mgsecret87@gmail.com


By. Dear Memory Photography